본문 바로가기
MOVIE/마이 페밀리

하늘이 어린이집 발표회 영상

by ♥ ♡ ♥ 2009. 9. 24.
예전에 하늘이 어린이 집에서 발표회를 할때인데,
중간에 가족끼리 나와서 노래하는것도 있고,
나이별로 나와서 노래하는것도 있고 그렇다...

가족끼리 나와서 하는건 다 나와서 하는건줄 알고 준비했는데,
몇몇가족만 나와서 하는거였다..-_-;;
나름 보여줄게 있는 가족이 나오는거 같다.. 피아노 치고 율동하고... 수화도 하고..
우린 그냥 기타치고 율동했다..ㅋㅋㅋ
자칫 재미가 없을뻔했는데, 하루가 율동을 잘 따라하는 바람에 박수를 받았다..ㅋㅋ
하루녀석 눈썰미가 있어서 그런지 어깨너머로 배운 율동을 잘도 따라한다..ㅎㅎ



▲ 가족노래... 하루가 율동을 너무 이쁘게 해서 박수를 받았던..ㅎㅎ 하늘이가 율동을 해야되는데, 하늘이는 열심히 노래만 부르고...ㅋㅋ
기타 멜방을 너무 꽉 쪼아서 맸더니.. 정말 웃기다..ㅍㅍㅍ


▲ 4살 어린이들만 나와서 노래...
하늘이가 이쁘긴한지... 영상기사님이 하늘이를 클로즈업을 하셨네..ㅋㅋ
하늘이 옆에 있는얘가 윤아인데. 하늘이랑 친해서 맨날 옆에 붙어 있다..ㅎㅎ 윤아도 너무 이쁘다..ㅋ
갑자기 한 얘가 큰소리를 지르는 바람에 하늘이는 인상을 쓰면서 노래를 부르는데, 어찌나 웃기던지..ㅋㅋ
그래도 입을 쩍쩍 잘도 벌리네..ㅍㅍㅍ




▲ 어린이집 전체가 다 나와서 ~~
"아빠 힘내세요" 하는데, 정말 기운이 펄펄나더라...
아빠된 기쁨이 이런데서 오는게 아닐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