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사진 기타

아이니웨딩 1주년 기념행사 (말아톤 배형진군 참석) 2009-09-16

by ♥ ♡ ♥ 2009. 10. 8.
아이니웨딩 1주년 기념행사가 있었다.
아이니웨딩이 시작한지가 벌써 1년이 되었구나...
1년전 처음으로 강남구청역으로 와서 노가다하고, 아이니웨딩 홈페이지 만든다고 머리 싸매고 했던 것들이 1년이 지났다.
정말 쉽지 않은 1년이었다.
힘든 일도 많았고, 재미있는 일도 많았다.

기업의 존재 목적은 본인의 꿈과 비전을 이루는것도 있지만,
고용을 창출하고, 이윤을 극대화해서 사회에 기여하는것 이라고 본다.
또 한가지, 사회의 약자에 대해서 돌아보는 것도 기업의 역할이 아닐까...

우리 회사에서는 말아톤복지재단에 지속적으로 후원한다.
아이니웨딩에서 결혼하는 부부들은 5천원씩 후원을 자동으로 한다.
거기에 회사에서 얼마간 더 보태서 매월 일정금액을 계속 후원하고 있다.
말아톤 복지재단은
영화 "말아톤"으로 인해서 관심이 생긴 정신지체 장애우들을 보호하고 교육하는 기관이다.
영화의 실재 주인공인 배형진군과 어머니와 와서 함께 자리를 빛내주었다.
여전히 별로 나아 진것이 없는 똑같이 힘든 생활속에 있었다.
평생 감당해야할 큰 의무인 자신의 아들을 바라보는 어머니는 심정이 어떠할까...

사회의 보호시설들이 더 잘 갖추어져서
이런 장애우들을 시설을 통해서 잘 보호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조금만 더 서로 관심을 가지고 보살펴주면 사회는 더 한층 아름다워질거라고 생각한다.

PS: 개인적으로 이번 행사 준비한다고 힘들었따...-_-

아이니웨딩 홈페이지로 가려면 클릭~


▼ 행사전 직원들끼리 먼저 모여서 축하하고 인사하는 모습



▼ 1국 김현영국장님.. 대표로 상받다...ㅎㅎ 아마 저건 비어있을거라 짐작됨...ㅋ




▼ 손님을 맞는 준비... 저 계단으로 초청한 손님들이 오시는데, 모든 플래너들이 서서 맞이한다. 한분 한분 모시고, 식사 테이블로 같이 간다.. 그리고 먹는다..ㅎㅎ
업체분들이 저리로 내려오는데, 암튼 다들 좋아하시고, 한편 민망해하신다..ㅋ


▼ 접수대... 오신 손님들 한분 한분 명찰드리고, 방명록에 이름적고...


▼ 오스티나 오정은 팀장, 3국장 이현옥, 1국장 김현영...
남는게 사진밖에 없다며 적극적으로 사진 찍힘을 당하던 ...
오정은 팀장님은 미스코리아 출전.. 했던 미인이다...ㅋ


▼ 오신 손님들도 개인적으로 말아톤 복지재단에 후원을 하도록 했다.
얼굴 가린 女 -> 디자인팀 박수진대리...ㅎ


▼ 모든 직원들이 나와서 인사하는 순서...
촛불을 들고 나와서 분위기 잡았다...
양인영 팀장이 대표로 낭독(?) 했다...ㅋ


▼ 1,2,3국장들 케익컷팅식... 좋은갑네....ㅎ


▼ 말아톤 복지재단에서 오신 목사님.. 인사말씀.. 


▼ 배형진군과 어머니


▼ 성악가 지망생인 김누리씨... 칼라뮤직에서 아르바이트하고 있다..
노래.. 오방 잘한다...


▼ 앞에 나서기를 싫어하시는 사장님의 보기드문 출현...ㅎㅎ


▼ 단체사진... 많구나~~

'PHOTO > 사진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니웨딩 11월 전체미팅  (0) 2009.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