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사진 기타

아이니웨딩 11월 전체미팅

by ♥ ♡ ♥ 2009. 11. 4.

우리 회사는 한달에 한번 전직원이 아침 미팅을 갖는다.
이번에는 컨벤션H에서 모임을 했다. ^^



▼ 먼저 사장님의 한말씀...
우리 나라가 어려울때 해외나가서 일하면서 돈을 벌었듯이,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 돈벌로 온다...
우리의 옛날 모습을 생각하면서 그들에게 선행을 베풀어야 한다는 요지의 말씀..ㅎ


▼ 진지하게 듣고 있는 직원들... 많구나~~
저기서 남자 직원은 5명 될려나?


▼ 외국인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섬김과 사랑을 베푸는 일을 하시는 분들...
가장 왼쪽 여자분이 목사님이시다...
이번에 이 단체를 통해서 외국인 합동결혼식을 아이니에서 해주기로 했다.



▼ 부천 오스티나 직원들...


▼ 신입직원들 인사~
가장 왼쪽이 이번에 개발팀으로 입사한 디자이너이다..작년 11월에 결혼했다고 한다.


▼ 우리 회사 역사상 최대매출 실적 달성한 송진희 플래너...
무려 10,080,000원 인가? 암튼 천만원이 살짝 넘었다..
대단한 액수다...-_-;; 보너스도 두둑하게 받고..ㅋㅋ


▼ 우수 실적자들~~ 800만원이상 달성인가? 그렇다...


▼ 국장들~ 잘했다고 격려를..~


▼ 우수팀 팀장들



▼ 삼성웨딩 사이트 기획을 맡아 수고했다고 상을 받았다... 개발팀도 ... 아쉽다..-_-;;;


▼ 개인 목표달성자..
수고들 하셨음돠!!!


▼ 블로그를 통해서 아이니웨딩으로 들어온 손님이 가장 많은 정유진 플래너
블로그 관리에 달인이다..ㅎㅎ 한달에 무려 21명이나 유입이 되었다고 한다.
내 블로그는 한달에 한두명정도...ㅋㅋ



▼ 생일자 축하~




▼ 서로의 이름을 적고 관심사를 물어보는 시간...
직원들이 많아지다보니 일부러 이런 시간을 갖지 않고는 서로를 알 시간이 없다.